■ '투어맞춤 정기예금' 출시한국씨티은행은 여행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투어(Tour) 맞춤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상품에 가입하면 워터파크, 스파, 체험학습, 당일관광, 놀이동산 등 연령대별로 준비된 4가지 여행상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1년에 1회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예금 연간 평균 잔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만기가 돌아왔을 때 연 0.1%의 추가 금리를 제공한다.
■ 무배당 변액 장기간병 보험 동부생명은 하나의 보험으로 장기간병과 치명적 질병, 실손, 사망 등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통합보험인 '무배당 베스트 플랜(Best Plan) 변액장기간병보험'을 11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피보험자가 장기간병상태(일상생활장해, 치매) 진단을 받으면 고액의 보험금을 미리 지급한다. 1형은 사망보험금의 50%, 2형은 사망보험금의 80%를 미리 지급하기 때문에 노후에 자녀의 도움 없이 치료비로 활용할 수 있다.
■ 무배당 연금보험등 2종 출시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대한생명과 제휴를 맺고 '무배당 바로 연금보험'과 '유배당 하이드림 연금보험'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까지 제휴 보험사를 확대해 보다 많은 보험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