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케이는 25일 헬스케어샵 리얼컴포트에서 신학기 준비에 나선 학부모와 자녀를 위한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학기 할인전에서는 아동용 의자인 ‘듀오키즈 래빗’과 청소년용 의자인 ‘듀오플렉스 주니어’ 등 더욱 세분화 된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신제품 ‘듀오키즈 래빗’과 ‘듀오플렉스 주니어’는 자체 탄성에 의해 유연한 등받이가 사용자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준다. 또한 등판 깊이를 조절하거나 등판을 교체할 수 있어서 자녀의 성장에 맞게 의자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학기 할인전에서는 디비케이 온·오프라인 차별화의 일환으로 천연 라텍스 등좌판을 적용한 ‘듀오텍스’ 버전에 집중해 할인율을 높였다. 특히 ‘듀오키즈 래빗’과 ‘듀오플렉스 주니어’의 천연 라텍스 모델은 리얼컴포트에서만 체험·구매가 가능하다. 천연 원료를 사용해 처음의 착석감이 반영구적으로 지속되는 천연 라텍스 등좌판이 부착된 듀오키즈 래빗과 듀오플렉스 주니어는 각각 19만8,000원과 19만5,000원에 판매한다.
의자와 함께 필요한 책상을 구매할 경우 각종 혜택도 제공한다. 상판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사용자 맞춤형 책상 ‘휴피트’는 30% 이상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책상과 의자를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듀오백 좌식의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자녀의 편안한 생활을 위한 신규 상품도 선보인다. 독서실에 주로 구비돼있는 산소발생기는 3만7,000원에, 성장기 자녀에게 맞춘 가누다 주니어 베개는 22만원에서 할인된 14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신학기 할인전은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일산과 분당, 목동, 합정, 인천에 있는 디비케이의 헬스케어 멀티샵 ‘리얼컴포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