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김포 한강신도시 상가 ‘카림애비뉴 김포’ 5월 분양

카림애비뉴김포 조감도

반도건설은 오는 5월 김포한강신도시에서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라시드와 손을 잡고 만드는 브랜드상가 ‘카림 애비뉴 김포’를 분양한다.

‘카림애비뉴 김포’는 동탄2신도시와 세종시에 이어 3번째로 분양하는 ‘카림애비뉴’ 브랜드 상가이다. 카림라시드는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다. 동탄2신도시에서 분양한 ‘카림애비뉴 동탄’은 계약을 시작 한 달여 만에 100% 완판됐다.

‘카림애비뉴 김포’는 한강신도시 Cc-01블록에 연면적 2만 4,298㎡, 지하1층~지상2층, 약 200여실의 점포로 지어진다. 앞서 분양한 동탄2와 세종과 마찬가지로 미국의 그로브(Grove)와 같은 ‘타운형 테마 스트리트몰’로 지어진다. 회색과 분홍색이 한데로 모아지는 사선 패턴의 바닥으로 꾸며진다. 브런치파크를 조성해 여유롭게 쇼핑·휴식·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포도시철도 구래역(가칭) 출구와 다양한 버스노선이 지나는 복합환승센터가 상가와 맞붙어 있다.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 상업지역인 구래동 중심상업지구와 마주해 있다. 호수공원이 걸어서 5분, 가마지천이 3분인 것도 장점이다. 집객력이 높은 이마트(김포한강점)과 농협하나로클럽(예정) 등이 도보권에 있다.

모델하우스는 내달 경기 김포시 장기동 976-30번지에 열린다. 1800-0084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