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패트롤] 송파구, 포켓형 관광가이드북 내놔 外

송파구, 포켓형 관광가이드북 발간

서울시 송파구는 다양한 관광정보와 여행편의를 담은 포켓형 ‘송파문화관광가이드북’을 발간해 관내 호텔과 관광안내소, 한국관광공사 안내전시관 등에 비치했다.

한글과 영어로 만들어진 가이드북에는 쇼핑, 맛집, 숙박 등의 관광필수 정보를 비롯해 주요 관광명소와 공연‧축제정보가 있다.

가이드북은 구 국제관광도시추진단(2147-2210)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해도 받을 수 있다.

강서구, 깊이 패인 도로 긴급복구

서울시 강서구는 잦은 눈과 한파로 깊이 패인 도로에 대해 긴급복구에 나선다.

구는 2월 15일까지를 집중복구기간으로 정하고 순찰반 3개조를 편성해 도로 구멍 156개소를 보수한다.

도로침하ㆍ포장파손 규모가 비교적 넓은 화곡1동 강서로 17길 외 14개소는 영상온도가 1주일 이상 유지되는 날을 잡아 완전 복구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올 겨울은 제설제 사용량이 많아 도로파손이 급격히 증가했다”며 “지속적인 순찰과 복구를 통해 도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는 도로과(2600-6405)로 하면 된다.

양천구, 14일 문화회관대극장서 콘서트

서울시 양천구는 14일 오후 7시30분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밸런타인데이 콘서트’를 연다.

다양한 장르를 다루는 모던팝스오케스트라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쇼팽의 ‘즉흥환상곡’,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영화 ‘레미제라블’, ‘맘마미아’의 수록곡 등이 공연된다.

관람 희망자는 양천문화회관 홈페이지(yangcheonart.go.kr)에 예약하면 된다. 입장료는 1,000원(1인 4매까지)이다. 문의는 구 문화체육과(2620-340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