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케이프, 컬러 아웃도어 룩 공개

테이핑의류ㆍ레인점퍼 등 다양한 니즈 반영한 제품도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는 19일 2013 S/S 시즌을 위한 컬러 아웃도어 룩을 공개했다.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의 특징은 자연스러운 컬러매치다. 옐로우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한 심플하고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이 돋보인다. 또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액세서리로 활용해 연출한 것이 장점.

노스케이프는 아웃도어 용품의 주 고객인 3040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도 소개했다.‘아머스킨 테이핑 의류’는 신체 각 부위별로 실리콘 테이핑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부상방지를 예방하고, 신체 밸런스 유지와 운동능력 향상에 탁월한 제품이다. 아울러 캐주얼한 디자인에 방수기능을 갖춘 레인 점퍼와 레이어드가 용이하며 활동성이 좋은 레깅스 등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아울러 열혈강호 양재현 작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열혈강호 그래픽 티셔츠’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노스케이프는 이번 ‘열혈강호 그래픽 티셔츠’를 통해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노스케이프 오은진 디자인 실장은 “아웃도어 의상을 고를 때 한가지 아이템에 컬러 포인트를 주면 촌스럽지 않은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