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여름 겨냥 신제품 '웨이브스팀홀 10종' 출시


락앤락은 31일 여름철 냉동 보관과 간편한 조리를 도와주는 ‘웨이브스팀홀 1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웨이브스팀홀은 기존 오븐글라스 라인인 냉동밥 전용용기 ‘햇쌀밥용기’와 간편 조리용기 ‘계란찜용기’의 인기에 힘입어 보다 세분화된 용량으로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인 제품이다. 제품 몸체에는 웨이브 형태의 디자인을 가미해 냉장, 냉동 보관은 물론 상차림에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기존 햇쌀밥용기의 특징 그대로 귀여운 스팀배출구 마개가 달린 실리콘 뚜껑을 도입해 실속과 간편함을 더했다.

웨이브스팀홀 몸체는 열에 강한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전자레인지와 오븐 조리용기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오븐요리 외에 브라우니나 파운드케익 같은 홈베이킹에도 유용하도록 정사각 및 직사각 형태의 용기도 추가로 구성했다. 비비드한 색상의 실리콘 뚜껑은 내열성이 탁월해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할 때 뚜껑을 덮고 스팀배출구 마개만 열어서 사용하면 내부의 뜨거운 수증기는 빠져나가고 음식 속 수분은 지켜줘서 한층 촉촉하고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웨이브스팀홀은 정사각, 직사각, 원형 등 총 3가지 형태로 구성되었으며, 뚜껑 색상은 형태에 따라 그린, 옐로우, 레드로 구분된다. 용량은 소용량 170㎖부터 대용량 1.1ℓ까지 선택 가능하다. 대형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해 락앤락 직·가맹점,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