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홈쇼핑 활용 공개 채용

빨간펜 선생님, 구몬 선생님, 리빙플래너 모집. 27일 오전 12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교원그룹이 처음으로 홈쇼핑 채널을 활용해 채용을 실시한다.

교원그룹은 오는 27일 오전 12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빨간펜 선생님과 구몬 선생님, 리빙플래너 등 교원, 교원구몬, 교원L&C 3개 계열사의 선생님과 판매사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방영되는 이번 채용 방송은 교원그룹의 역사, 자산, 제품별 특장점, 근무환경, 지원자격 등을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상담 접수를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원그룹 채용 방송을 보고 상담을 받거나 지원하고 싶은 시청자들은 생방송 중 안내되는 번호로 전화해 채용 상담 접수를 신청하면 된다. 접수 후에는 고객의 거주지에서 가까운 센터를 통해 5일 이내에 해피콜을 받을 수 있다.

생방송 당일 스튜디오에는 각 계열사 대표로 정희경 에듀사업본부 경기총괄단장, 이지현 구몬사업본부 중앙사업국장, 김지숙 L&C사업본부 남부총국장이 직접 자리한다.

상담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가족에게 스위트호텔 숙박권도 지급한다.

봉세한 교원그룹 전략기획본부장(상무)은 “이번 홈쇼핑 채용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사회진출의 기회를 마련하고 안정적인 소득과 전문가가 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