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금 최고 10억원 지급신한생명은 한 건의 보험가입으로 보험금을 최고 10억까지 설계할 수 있고, 입원이나 장해, 암, 13대 특정질병까지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는 '무배당 신한종신보험'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다.
'무배당 신한 종신보험'은 자연사에서부터 각종 질병사 및 사고사까지 보장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암이나 13대 특정질병 발생시 치료자금까지 추가로 보장해주며 입원시에는 입원급여금까지 지급한다.
이 처럼 단 한건의 보험가입으로도 모든 사망에서 치료까지 폭넓은 보장을 받음으로써 다른 보험을 추가로 가입할 필요가 없는 종합보험이다.
이 상품의 특징은 우선 가입자의 필요에 따라 보험설계가 가능하다는 점. 연령별 필요준비자금(주택, 결혼, 생활자금) 등 유사시 보장금액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또 기존 계약자의 경우 사망관련급부에 대한 부족한 보장 욕구를 충족해주며, 보험 미 가입자의 경우 하나의 상품으로 효율적 평생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저렴한 보험료로 고액의 사망보장을 받을 수 있다.
주보험 이외에도 10종의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사망관련 추가 보장을 받으려면 정기특약, 가족생활보장특약, 체감보장특약, 재해사망특약 등이 있고, 배우자에 대한 사망을 추가보장을 받으려면 배우자종신보장특약에 가입하면 된다.
비(非)사망관련 추가보장을 받으려면 암보장특약, 특정질병보장특약, 재해상해특약, 입원특약, 종신입원특약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