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롯데제과 '종이접기 가능한 과자세트 선봬'

롯데제과가 설 선물로 선보이는 과자선물세트와 홍삼선물세트.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연령대별로 타깃을 세분화해 식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어린이용으로는 과자 위주 선물세트, 부모님과 웃어른들을 위해서는 건강식품 위주 선물세트를 꾸몄다.

과자선물세트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 스파이더맨, 어벤저스 캐릭터를 활용해 만들었다. 로보카폴리 선물세트는 폴리, 엠버, 헬리, 로이 4종이며 각각의 선물세트에는 치토스, 칸쵸, 크런키초코바, 씨리얼초코 등의 제품이 들어 있다. 포장 뒷면에 캐릭터 자동차 전개 도면이 있어 과자를 다 먹은 후 종이 접기를 할 수 있게 했다.

스파이더맨, 어벤저스 과자선물세트는 가방 형태로 정면을 입체적으로 설계했다. 선물세트에 ABC초콜릿, 왓따껌, 꼬깔콘, 치토스, 야채크래커, 칸쵸, 자일리톨껌 등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고 가방은 재활용 할 수 있게 했다.

로보카폴리 선물세트는 5,000원, 스파이더맨, 어벤저스는 1만원(내용물 기준)으로 가격 부담도 크지 않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과자선물세트는 아이들이 설은 물론 겨울방학 동안 과자를 캐릭터들과 함께 즐길 수 있게 하여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부모님 선물용으로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의 홍삼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헬스원 브랜드 중 인기가 좋은 제품은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으로 '황작홍삼농축액'과 '황작홍삼캡슐', '황작수' 등이 있다. 6년근 홍삼을 주 원료로 하는 '6년정성 홍삼농축액', '6년정성 홍삼액100', '6년정성 홍삼액골드', '6년정성 홍삼진액', '6년정성 홍삼절편' 등도 내놨다. 이들 제품은 면역력증진과 피로회복 등에 좋고 소비자의 편의에 맞춰 음용 방법을 다양하게 하여 만든 제품들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