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이 이 시대 원더우먼들을 응원하기 위해 직장인 여성, 주부 등에게 특화된 이율을 제공하는 'DGB여(女)러분적금'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만18세 이상의 여성이 가입할 수 있는 정기적립식 적금이다. 가입 금액은 월 10만원 이상(1인당 최고 50만원 이내), 가입기간은 1년 이상 최대 3년이다.
DGB여(女)러분적금은 여성에게 특화된 활동에 따라 최고 0.5%포인트까지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대 연 2.3%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대구은행 상품가입 고객에게 거래실적우대이율 0.2%포인트를 제공한다. 신규가입일(혹은 신규가입일 이후 3개월 내)에 여성특화카드(대백카드, 아이행복카드, 쇼핑카드 신용·체크카드), 펀드, 리치지수연동예금, 알뜰한 주부들을 위한 우리집생활비통장 등을 보유하는 경우 혜택을 볼 수 있다. 결혼이나 출산 등 여성들의 생애 주기 중 특별한 날에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힐링우대이율 0.2%포인트는 예금기간 중 결혼하거나 자녀출산, 자기계발을 위한 학원 수강, 자원봉사활동이나 기부 참여한 여성 고객에게 준다. DGB여(女)러분적을 공유하는 여성고객들에게도 소개금리 0.1%포인트를 준다. DGB여(女)러분적금에 2명 이상 동시 가입하거나, 가입 고객이 다른 고객을 소개하여 가입한 경우 소개한 고객과 소개받은 고객 모두에게 우대금리를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오는 6월30일까지 소개이율을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건강검진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여러분과 함께하는 경품이벤트'를 실시하며, 페이스북 등을 통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무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