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증시 및 경기에 대한 기대감이 증시에 선반영될 것으로 보는 긍정적인 전망이 조심스레 나오고 있다. 그런데 이 같은 긍정적인 분석을 뒷받침할만한 종목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주식전문가들이 실시간 라이브 상담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최상의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SEN 투자클럽에서는 20일 정태식 부자클럽 소장과 애널리스트 백룡승천(장규철)이 출연해 '내년이 기대되는 종목들'로 일진디스플(020760), 종근당(001630) 등을 추천했다.
백룡승천은 일진디스플에 대해 "앞으로 추세를 살피며 분할매수로 대응할 것"을 권했고 종근당을 추천한 정 소장은 "신약 출시로 내년 실적 개선으로 상승 여력이 충분하다"는 전망을 내놨다.
문자메시지, 전화상담 시간에는 부광약품, STX, 용현BM, 현대차, 대우조선해양, 엘앤에프, 중외제약, 삼성전기, 그리고 옴니텔 등에 대한 분석이 이어졌다.
이밖에 우리담배판매, 이건창호, 성신양회, 외환은행, LG하우시스 등에 대한 종목 진단이 이어졌다. /임동석 서울경제TV 앵커
'SEN 투자클럽'은 매주 월~금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서울경제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서울경제TV 홈페이지(www.sentv.co.kr)에서 언제나 재시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