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대전] 에이스침대 '아넬로'

친환경 목재 사용… 새집증후군 걱정 뚝


침대 1위 업체인 에이스침대는 신제품 'BMA-1082'와 '아넬로(ANELLOㆍ사진)'를 신혼부부를 위한 침대로 제안했다.

에이스침대는 침대공학연구소를 통한 연구와 최첨단 무인생산 시스템 등을 이용해 편안하고 과학적인 침대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침대업계 최초로 HS(위생안전)마크에 이어 환경마크까지 획득하고 전제품에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에이스침대의 신제품 'BMA-1082'와 '아넬로(ANELLO)'는 투 매트리스 제품으로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이 2중으로 받쳐준다. 이에 따라 부부가 함께 사용하면서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완벽하게 분산시켜준다.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세균ㆍ곰팡이는 물론 새집증후군과 새가구증후군에 따른 호흡기 및 피부 질환 등에도 탁월하게 대응할 수 있다.

'BMA-1082'는 최신 트렌드인 북유럽 스타일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라운엔틱 색상의 자연스러운 나무결과 입체감 있는 헤드보드 및 백보드를 통해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반지-결혼 서약 교환'이라는 뜻을 지닌 아넬로는 부드러운 헤드보드의 볼륨과 함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된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높이가 평균보다 낮은 헤드보드를 사용, 천장이 높아 보이는 효과를 제공해 침실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한다.

회사의 한 관계자는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고 누웠을 때 체중분포가 다르기 때문에 침대 선택 전 편안한 복장으로 매장을 방문해 직접 누워보고 제품을 골라야 한다"며 "매트리스는 바로 누웠을 때 안락함을 느낄 수 있어야 하고 옆으로 누웠을 때는 허리뼈가 수평을 이루게 하는 것이 이상적"이라고 조언했다.

에이스침대는 아울러 비씨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및 선물 혜택을 제공하는 혼수시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비씨카드로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면패드를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법인, 선불ㆍ체크, 기프트 카드 제외)를 해준다. 이 할부 서비스는 이달 말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백화점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한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 기간 중 항균 매트리스 케어시트, 마이크로케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급 베개 속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벌인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