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전국 유통망 쇼핑몰밀리오레는 백화점과 재래시장의 장점을 결합한 최초의 패션몰이다. 지난해엔 부산, 대구, 수원, 광주 등 전국 대도시에도 지점을 확보해 전국 네트워크망을 구축하기도 했다.
밀리오레는 지난 98년 오픈 이후 시장 변화와 위기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소비자 욕구를 끊임없이 반영하면서 업계 선두 자리를 유지해 왔다.
이제는 전국적으로 완성된 유통망과 업계 리딩 기업이라는 자신감을 바탕으로 또 한번의 신화를 만들어내기 위해 질주하고 있다.
그 동안 침체돼 있던 패션몰 업계와 재래의류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홍콩을 비롯한 해외에 의류생산 시스템을 구축, 밀리오레 내 'G2B2'매장을 통해 상인들과 일반 소비자에게 직접 의류를 공급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인건비 및 생산원가가 저렴한 해외에 의류공급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국내에서 기획, 디자인한 제품을 해외에서 생산해 들어와 궁극적으로 소비자 공급 가격을 낮춰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밀리오레가 해외 생산기지를 통해 들여오는 의류 제품들은 현재 명동점과 대구, 부산, 광주점 등 전국 주요도시에 위치해 있는 밀리오레 G2B2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겨울동안은 니트전문매장으로 구성, 고객들과 소매상들로부터 인지도를 확보한 후 내년 춘하 시즌부터는 품목을 확대해 구매자들이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주력할 계획이다.
앞으로 밀리오레는 밀리오레만의 독특한 차별화 전략을 구상해 패션몰 업계에서 만이 아니라 패션업계 전체에서 주목 받는 존재가 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