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7일 어버이날 선물로 부모님 얼굴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선물세트를 추천했다.
아티스트리의 ‘크림 엘엑스 컬렉션 선물세트’는 피부노화를 신경 쓰는 어머니께 적합하다. 이 세트는 크림 엘엑스 아이(15㎖)와 크림 엘엑스(45㎖)를 비롯, 크림 엘엑스 아이 미니(3㎖), 크림 엘엑스 미니(5㎖)가 추가로 구성된 실속 상품이다. 크림 엘엑스 컬렉션은 피부 노화의 외부적인 요인을 차단하고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는 카디오리핀이 피부의 활력을 주어 15일 후 달라진 피부, 15년 후 변함없는 피부를 선사한다고 아티스트리 측은 설명했다.
탄력과 주름을 고민하는 어머니께는 ‘유스 익스텐드 선물 세트’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이 세트는 피부 속 최적의 수분함량을 유지해주는 소프트닝 로션과 아프리카 바오밥 나무 열매 추출물, 그린 아세로라 체리 등의 식물성분을 포함해 외부환경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효과를 제공하는 리치 밀키 에멀전으로 구성돼 있다.
아버지께는 ‘아티스트리 맨’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이 세트는 면도 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밸런싱 하이드레이터(150㎖) 와 외부 환경에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보호하는 인바이빙 에멀젼(150㎖)으로 짜인 실속형 구성이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