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케다제약 '뿌리는 코감기약' 外


한국다케다제약 '뿌리는 코감기약'

한국다케다제약은 2분 안에 코막힘 증상을 완화하고 10~12시간의 지속효과를 나타내는 뿌리는 코감기약 '화이투벤 나잘스프레이(사진)'를 최근 출시했다.

화이투벤 나잘스프레이는 코감기(급성비염), 알레르기성 비염 또는 부비동염에 의한 코막힘, 콧물, 재채기, 머리 무거움을 완화시켜주는 비충혈제거제로서 1일 약 1~3회(매 8~10시간 마다) 코 안에 직접 뿌려 사용하는 분무 타입의 코감기약이다.

화이투벤 나잘스프레이는 신속하고 긴 지속 효과, 전신 부작용 최소화, 무방부제, 사용 편의성 등의 장점이 있다.

비강 점막에 유해한 것으로 알려진 방부제(벤잘코늄 염산염)도 함유하지 않은 무방부제 제품으로 코에만 국소적으로 작용해 졸음 등 전신적 부작용이 적다.

또한 특허 받은 특수용기로 안개처럼 부드럽게 분사돼 코점막에 안착되기 때문에 분사액이 흐르는 등의 불편감이 적어 처음 스프레이 제형을 사용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일동제약 '고유에 리프팅 마스크'

일동제약은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고유에 리프팅 마스크'를 최근 출시했다.

고유에 리프팅 마스크는 녹는 실 리프팅 시술에 착안해 개발된 화장품으로 머리카락보다 얇은 0.1㎜의 천연유래 실을 고기능성 앰플에 녹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녹는 실 리프팅이란 녹는 실을 이용해 얼굴의 처진 살을 올려주고 라인과 탄력을 되살리는 기술로 피부과 등에서 '동안 시술'로 각광 받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에는 천연유래 실과 EGF, 콜라겐 펩타이드 등 리프팅 복합성분이 들어 있어 얼굴을 팽팽하게 잡아 올려줘 팔자주름과 눈가, 입가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

특히 투명하고 시원한 제형과 사용감이 여름철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다른 화장품을 바를 필요 없이 수면 마스크로 활용하는 방식이어서 쉽고 간편하다.

세브란스병원 염증성 장질환 강좌

세브란스병원은 5일 병원 6층 은명대강당에서 염증성 장질환 건강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건강강좌에서는 크론병, 궤양성 대장염, 베체트 장염 등 염증성 장질환에 대한 치료와 관리법을 다룰 예정이다. 또 가수 장미여관의 축하공연과 마술공연을 통해 환자와 보호자가 흥미를 갖고 강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