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SNG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가 6일부터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는 나만의 섬을 가꾸고, 친구들과 서로의 섬을 오가며 매일 특별한 ‘두근두근 섬마을 라이프’를 즐기는 모바일 SNG다.

지난 1일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는 ▲풍년시스템 ▲신전시스템 ▲신규 건물 추가 ▲최고 레벨 65로 상향 ▲메뉴 UI 변경 등 다방면에서 변화를 보이며, 이용자들간 커뮤니티 활성화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풍년시스템은 알바 중인 건물을 수확하면 무작위로 풍년이 발생해 황금 고래가 등장하고, 친구들의 도움 받아서 고래를 잡으면 골드와 하트, 황금씨앗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일부터 20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흑진주 100개를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중 황금고래를 많이 잡아 풍년왕에 도전을 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더불어, 6일부터 27일까지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에 복귀한 이용자들에게는 흑진주 1000개와 고급 알바 패키지 3장을 선물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위메이드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더욱 다양해진 소셜 활동으로 커뮤니티 시스템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풍요롭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통해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 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