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연합회·세계부동산연맹한국협회 차기 회장에 지태용 다누림 회장


부동산관련단체연합인 (사)한국부동산연합회·세계부동산연맹한국협회(회장 이진욱)는 지난 14일 2014년 이사회를 개최하고 차기 회장 및 현 수석부회장으로 지태용 주식회사 다누림 회장을 임명했다.

협회에서는 3월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서 개최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총회에 이진욱 회장이 참석하는등 적극적인 국제활동을 펴나가고 있다. 제65차 세계부동산연맹세계대회(65th FIABCI World Congress)가 5월17일부터 22일까지 룩셈브르크에서 60여개국에서 약 1,500여명의 부동산관련단체및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다.

세계 부동산 연맹(FIABCI)은 1948년 프랑스 파리에서 창설된 국제 부동산 연합기구로 국제연합(UN) 경제사회위원회 소속의 66개 국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부동산 관련 산업과 학회 등을 대표하는 국제조직으로 프랑스 파리에 본부를 두고 있다.

(사)한국부동산연합회 사무실은 국제 관광도시 부산 해운대로 이전하여 3월중에 개소식과 함께 업무에 들어갈 예정이다. 세계부동산연맹(FIABCI)과 한국부동산연합회는 2014년을 새로운 도약의 원년으로 삼겠다는 의지와 함께 성공리에 이사회를 마무리 하였으며 이·취임식은 6월경 부산에서 개최 할 예정이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