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는 한국적인 여인상을 닮은 매화꽃을 재조명한‘2013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매화상감’을 10월부터 연말까지 한정적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은 설화수가 지난 2003년부터 매년 한국의 전통적인 미적 소재를 선별해 형상과 색채, 향기로 디자인 단아하고 기품있는 한국적 미를 재현하고 우리 고유의 화장문화를 계승하고자 하는 제품라인이다.
이번에 출시된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매화상감’은 ‘실란 콤팩트’와 ‘실란 컬러팩트’ 2종으로 출시됐다.
섬세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실란 콤팩트’는 눈에 덮인 겨울 매화의 설백색(雪白色)을 담아냈으며 매화 꽃잎으로부터 얻은 매화 추출물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꽃잎결처럼 섬세한 피부로 가꿔준다. 은은한색(1호)과 차분한색(2호) 등 2종으로 나왔다.
봄 매화의 색상을 담은‘실란 컬러팩트’는 하이라이터 겸용 블러셔로 아름다운 매화꽃잎의 색감을 통해 피부를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혈색으로 표현해 준다. 파스텔 색감의 펄이 다채롭게 변화하는 색감을 표현해 풍부한 입체감을 부각시켜 준다.
2013년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매화상감은 10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