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은 경남 정보화 마을에서 생산한 친환경 농산물로 장만하세요"
경남도는 29개 정보화마을 통합쇼핑몰인 '인빌쇼핑'(www.invil.com)이 설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정보화마을 10주년 설 특별 사은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사은전에서는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정보화마을이 그동안 설·추석 특별판매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고 실속 있는 상품을 엄선해 주민들이 직접 산지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경남도가 추천하는 대표상품으로는 ▦창원 고현미더덕마을 미더덕젓갈, 국화차 ▦김해 칠산참외마을 토마토 ▦의령 덕실대봉마을 대봉곶감 ▦보천과채마을 연근발효차 ▦함안 칠북과수마을 단감 ▦창녕 모산양파마을 양파즙 ▦고성 송천 참다래 ▦하동 악양대봉감마을 대봉곶감 ▦삼신녹차마을 녹차 등이다.
또 ▦산청 대포곶감마을 곶감 ▦함양 음정토봉마을 토봉꿀, 곶감 ▦합천 하남양떡메마을 가래떡, 양파즙 등도 있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정보화마을 인빌쇼핑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고객센터 무료전화(080-725-1100)로 하면 된다. 특히 사은기간 중 단체 구매고객은 최대 20%까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중 1만원 이상 구매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최고 5,000원)과 매일 10명씩 추첨을 통해 사과, 쌀 등 경품도 준다.
도 관계자는 "농어촌 주민의 정보이용 생활화를 촉진하는 한편 상품 포장재 및 배송체계 개선 등을 통해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