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021240)는 인버터 방식으로 더욱 강력해진 제습력과 눈으로 직접 에너지 절감율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인 ‘코웨이 인버터 제습공기청정기 APD-1015B’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 인버터 제습공기청정기는 고객들이 제습기 구입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인인 제습효율과 소음, 에너지 절감 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인버터 제습공기청정기 APD-1015B는 인버터 컴프레셔 방식을 적용해 제습 효율은 더욱 강화하고, 소음은 최소화했다. 이 제품은 하루 최대 16리터(L)의 제습이 가능하며 제습 효율은 2.71L/kwh로 이는 자사 일반 제습 제품 대비 약 57% 강화된 수준이다. 또한 이 제습공기청정기는 소음도 최소 수준인 31dB(데시벨)을 구현해냈다. 보통 31 dB 수준은 조용하게 속삭이는 대화 정도의 크기로 저소음 기술 적용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증대시켰다.
또 국내 최초로 에너지 절약도를 정도를 보여주는 디스플레이를 제품 전면부에 적용해 실시간으로 에너지 절감율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 제품은 더욱 강력해진 제습력과 최고 수준의 제습효율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가오는 제습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출시를 통해 제습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코웨이 인버터 제습공기청정기는 렌탈 구매 시 월 렌탈료는 3만9,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13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