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슈퍼배드2, 모바일게임으로 먼저 만난다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무료 출시
영화 기반으로 제작된 공식 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13일 무료 출시됐다.

인기 애니메이션 ‘슈퍼배드’를 기반으로 제작된 공식 게임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는 영화 속 주인공인 미니언이 돼서 즐기는 아케이드 러닝 액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간편한 조작을 통해 귀여운 캐릭터 미니언을 움직여 달리기, 점프, 비행, 장애물 피하기, 바나나 모으기, 말썽부리기, 악당 해치우기를 통해 올해의 미니언에 도전할 수 있다. 액션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효과와 역동적인 카메라 앵글시점(사이드뷰, 코너뷰 등)을 제공해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셜 기능을 제공해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달리면서 최고의 점수를 올리거나 미니언을 재미있게 꾸며 친구에게 도발하거나 도전하며 경쟁할 수 있다.

게임에만 등장하는 새로운 악당들과의 화끈한 전투를 즐기고 보상으로 독특한 의상과 무기, 파워업으로 나만의 미니언을 만들고 캐릭터를 꾸밀 수도 있다. 메가 미니언이 돼 길을 막는 모든 것을 파괴하거나 푹신한 유니콘을 타고 바나나를 모으는 등 다양한 미니게임은 색다른 게임플레이의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출시를 기념하여 기프티콘 및 유료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게임 업데이트 소식 및 영화의 개봉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는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퍼배드’의 후속작으로 올 가을 최고 흥행 기대작으로 기대되는 유니버셜 픽처스와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애니메이션 ‘슈퍼배드2’는 오는 9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