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서경베스트 히트상품] 청호나이스, 이과수 얼음 정수기 티니

美 FDA가 인정한 깨끗한 물


청호나이스의 신제품 '이과수 얼음정수기 티니'(사진)는 정수기 20년, 얼음정수기 1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청호나이스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얼음정수기의 끝판왕' 같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가로 29㎝, 세로 49㎝, 높이 47㎝의 초소형 제품으로 타사 얼음정수기 대비 약 15% 이상 작다. 이 작은 사이즈에 정수ㆍ냉수ㆍ온수는 물론 얼음까지 가능하다. 또 하나의 증발기로 제빙과 냉수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청호나이스만의 특허받은 제빙기술로 전기세 부담 없이 얼음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의 생명은 필터다. 청호나이스의 모든 정수기는 필터를 제품 생산 초창기부터 미국 FDA(식약청)로부터 승인받은 세계 최고의 더우 케미컬사 및 칼곤사의 필터 재료로 만든 최고 품질의 필터만을 사용한다. 아울러 24시간 순환되는 자연하중압력방식(NWPW) 기술을 활용해 언제나 고여있지 않은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한국표준협회 주관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을 삼성전자와 함께 유일하게 13년 연속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차별화된 또 하나의 기술력은 UV 안심살균 시스템이다. 정수기 내의 일반세균과 이물질 발생을 제거하는 이 시스템은 현존하는 살균방식 중 가장 우수하다고 평가 받고 있다. 이과수얼음정수기 티니는 사용자를 배려한 기능들이 곳곳에 담겨 있다. 물을 받는 취수구 높이를 25㎝ 이상 확보해 1.5ℓ 이상의 물병도 넉넉하게 취수 할 수 있고 버튼터치로 간편하게 정수ㆍ냉수ㆍ온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누수사고를 원천적으로 방지하는 누수차단밸브 장착, 얼음이 나올때 커피 등의 음료가 얼음 토출구 안쪽으로 튀지 않도록 하는 토출캡 적용, 분리형 얼음탱크까지 이과수 얼음정수기 티니엔 사용자의 마음을 읽은 세심한 배려가 곳곳에 엿보인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