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TOP4를 향해 다섯 참가자가 대국민 선정곡으로 승부수를 던진다.
오는 25일(금) 밤 11시에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5>에서는 TOP5가 시청자들이 선정해주는 곡 중에 한 곡을 택해 무대를 꾸미게 되는 것. 지난‘심사위원 미션’에 이어 많은 화제를 낳은 슈스케 생방송의 대표 미션 중 하나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대국민 선정곡을 통해서는 지난 시즌2 허각 ‘하늘을 달리다’, 장재인 ‘레몬트리’와 시즌4 정준영 ‘응급실’ 등의 무대가 호평을 받으며 프로그램에 반전을 일으킨 바 있다. 특히, 허각은 ‘하늘을 달리다’ 무대 이후 강력한 우승자로 떠올랐으며, 정준영 역시 이승철에게 “이렇게 확실한 캐릭터는 처음”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스타성을 인정받기도. 그렇기 때문에 이번 대국민 선정곡을 통해 또 어떤 반전 결과를 만들 무대가 선보여질지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대국민 선정곡에 참여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해 많은 시청자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23일(수) 자정까지 네이버 TV캐스트나 <슈퍼스타K5>공식 홈페이지에 댓글로 선정곡을 추천할 수 있다. 자신이 생각하는 참가자와 어울리는 곡을 작성하면 이후 TOP5와 프로듀서가 직접 논의를 걸쳐 참가자의 기량을 가장 잘 발휘할 수 있을만한 곡을 선곡하게 된다고. (관련URL - 네이버 TV캐스트 http://tvcast.naver.com/v/93386 / 슈퍼스타K5 공식홈페이지 http://2url.kr/X96)
CJ E&M의 음악전문채널 Mnet <슈퍼스타K5> 제작진은 “과연 시청자들이 어떤 곡을 선정해줄지 참가자는 물론 제작진들도 많은 기대가 되는 미션이다”며 “시청자들이 추천한 곡으로 꾸며지는 이번 생방송 4라운드, 대국민 선정곡 미션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매 생방송을 거듭할수록 참가자들의 실력이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TOP5가 대국민 선정곡으로 어떤 무대를 꾸며 TOP4에 선정될 수 있을지 오는 25일(금) 밤 11시 <슈퍼스타K5> 생방송 4라운드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사진 =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