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기업 이브자리는 14일 한국키즈아트와 공동으로 제4회 어린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6~13세 대한민국 어린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주제인 ‘My Favorite Character(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에 따라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 자신의 꿈과 희망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드로잉 작품을 출품하면 된다. 작품접수는 4월12일까지 한국키즈아트 이안갤러리에서 우편으로 받는다.
1차ㆍ2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수상작들은 4월24일 이브자리(www.evezary.co.kr)와 한국키즈아트(www.kidzart.kr)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수상자는 대상 1명, 최우수상 3명, 우수상 10명, 입선 30명 등 총 44명이다. 상장과 함께 어린이 스카이바이오 베개 등 이브자리 코디센의 고급 키즈침구가 경품으로 차등 제공된다.
수상작품들은 5월2일부터 7일까지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 5층에 위치한 이브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다. 대상작품은 어린이 침구 세트로 제작돼 그림과 함께 전시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번 아동미술공모전에서 아이들이 자신들의 꿈을 도화지 위에 그리면서 창의력도 키우고 장래 희망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어린이들의 순수한 꿈과 희망이 담긴 따뜻한 작품들이 많이 응모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