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팬틴(PANTENE)은 무실리콘 샴푸‘팬틴 프로브이 아쿠아 퓨어 샴푸’출시를 기념하며 두피 진단 카운셀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헤어케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무실리콘 샴푸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 ‘두피 진단 카운셀링' 이벤트는 두피 진단기로 본인의 두피 상태를 측정한 후 팬틴의 카운셀러를 통해 두피와 모발 상태에 적합한 무실리콘 샴푸를 제안받는 내용으로 꾸며져 있으며, 이마트 성수점을 시작으로 천안서북점, 하월곡점 등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팬틴의 무실리콘 샴푸 ‘팬틴 프로브이 아쿠아 퓨어 샴푸’는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기능에 초점을 맞춘 샴푸다. 모발에 알맞은 영양을 주면서 가벼운 마무리감을 유지할 수 있는 ‘팬틴 프로브이 아쿠아 퓨어 컨디셔너’와 푸석거리는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팬틴 프로브이 아쿠아 퓨어 트리트먼트’도 함께 출시된다.
한편 자연적인 향기로 유명한 헤어케어 브랜드 ‘허벌 에센스’에서도 로즈힙, 비타민E, 호호바오일 등의 자연성분을 함유한 무실리콘 샴푸를 선보인다. 허벌 에센스의 새로운 라인인 ‘핑크 로즈 컬렉션’도 9월께 이마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