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수제화몰 ‘젠틀안트’ 삼성라이온즈 홈구장 광고협찬

2013 프로야구 올스타 전 광고협찬 호응 뜨거워… 홈페이지 다운


포항을 소재로 두고 있는 랭키닷컴 기준 남성 수제화 1위 쇼핑몰 젠틀안트(대표 이종환)가 삼성라이온즈 포항 홈구장에 광고협찬을 진행, 공식쇼핑몰이 다운되는 등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삼성라이온즈 포항 홈구장에서 7월 18~19일 양일간 진행된 올스타전에서는 각 팀 선수들의 홈런 레이스를 비롯해 불빛 쇼, 인기 걸 그룹 시크릿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포항시는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도 올스타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삼성라이온즈 포항 홈구장 주차장에 야외특설무대를 마련해 올스타전을 생중계 하는 등 지역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이종환 젠틀안트 대표는 "평소 야구를 즐겨보는 편이라 포항 야구장을 자주 찾았다. 남자라면 프로야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없을 것”이라고 말하며, “올해는 기회가 돼 포항구장에 광고 협찬을 할 수 있게돼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프로야구의 발전과 함께 더욱 성장하는 젠틀안트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경기에서는 본부석 뒤와 홈런펜스의 젠틀안트 홍보 포인트로 공이 자주가 뜻하지 않게 큰 홍보효과까지 누리게 됐다. 이 여파로 젠틀안트 공식쇼핑몰이 접속자 폭주로 다운되고 주문량이 10배 이상 증가하는 호재를 누리기도 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종환 젠틀안트 대표는 “수제화 장인들이 쉴 틈 없이 움직이며 제작하는 제품이다 보니 주문이 너무 많아도 걱정”이라며, 늘 믿고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여름상품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젠틀안트는 여름특별 고객감사 이벤트로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시즌상품인 반팔셔츠 최대 75% 할인이벤트와 로퍼, 옥스퍼드 등 59종에 대해 최대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상품 외에도 남자 수제화, 키높이구두, 로퍼, 보트슈즈, 페니로퍼, 클리퍼, 스니커즈, 부츠, 워커, 남성옴므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제작해 고객들의 구매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한편 젠틀안트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구두 장인이 직접 만든 수제화를 판매하고 있다. 업체는 "내 발은 소중하다"는 슬로건을 준수하며, 고객의 발이 즉 내발 인 것처럼 생각하고 수제화를 제작한다. 또 젠틀안트는 공식 홈페이지(www.greant.co.kr)에서 수제화 이외에도 남성슈트, 셔츠, 넥타이, 시계 등을 판매하며, 토털 남성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