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는 내친구] 베티나르디 '투어스톡-6'

에어쿠션 어깨 끈 … 피로감 덜어줘


베티나르디는 세계 3대 명장 퍼터로 꼽힌다. 전세계 60개국에서 수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이 두터워지고 있다. 기계공학도 출신의 로버트 J 베티나르디가 지난 1991년부터 퍼터 제작에 뛰어들어 프로들에게 널리 사랑 받는 퍼터로 이름을 떨쳐 왔다.

베티나르디에서 만든 골프백도 인기다. 최신 제품인 '투어스톡(Tour Stockㆍ이하 TS)-6' 골프백은 베티나르디만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디테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더욱 강한 에너지와 화려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TS-6 골프백의 특징은 특유의 화려한 컬러와 섬세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해주고 골프백 하단에 베티나르디 고유의 'B' 로고를 육각 테두리 안에 집어넣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또한 새롭게 개발된 독특한 육각 형태 밑판(bottom)을 장착해 개성과 컬러의 조화,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밸런스로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준다. 소재로는 폴리우레탄의 가벼움과 에나멜의 화려함을 조화시켜 독자적으로 개발한 2중 P.U 에나멜을 적용했다. 이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나고 외부 충격에 강한 면모를 자랑한다. 안감 소재는 베티나르디 로고가 새겨진 전용 원단을 사용해 화려함과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했다. 어깨 끈 또한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감이 덜하고 변형이 없도록 에어쿠션 형태로 특수 제작했다. 이동과 사용에 있어 불편함을 최소화한 것이다. 여기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많은 수납 공간과 특유의 육각 우산 홀더, 베티나르디 로고가 새겨진 고급 이름표 등 세심한 부분까지 고객에 대한 배려가 눈에 띈다.

밝고 시원한 화이트ㆍ블루,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ㆍ레드, 개성 넘치고 강인한 블랙ㆍ블루, 화려한 색상의 블루·스카이 블루까지 총 4가지 컬러로 나와있다. 앞으로도 베티나르디는 화려함을 강조한 골프백을 비롯해 백팩과 벨트, 우산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출시할 계획이다. (02)3446-0993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