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1일 서울 여의도 마리나 클럽&요트에서 탤런트 김태희를 초청해 ‘맛있는 김치 김태희와 함께 배워요! LG 디오스 김치톡톡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디오스 김치냉장고 광고 모델인 김태희 씨와 주부 블로거들이 요리연구가 이종임 씨로부터 맛있는 김장김치를 담그는 노하우를 배웠다.
이종임 씨는 “김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외부 공기 차단력과 밀폐력이 좋은 김치냉장고를 선택해야 한다”며‘디오스 김치톡톡’ 냉장고를 추천했다.
LG전자의 김치냉장고 ‘디오스 김치톡톡’ 신제품은 김치맛을 살려주는 유산균 생성 알고리즘을 최적화한 제품으로 냉기를 유지하는 ‘트윈 밀폐락’과 ‘냉기지킴가드’로 맛있는 김치 보관이 가능하다. 이 날 행사에서는 또 김태희 씨와 행사에 참여한 블로거들이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는 ‘디오스 김치톡톡’ TV 광고의 실험 결과도 체험했다. 참가자들은 직접 헤드폰으로 김치가 익으면서 유산균이‘톡톡’소리를 내는 것을 듣고 놀라워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태희 씨는 “김치에서 정말 톡톡 소리가 난다는 사실이 신기하다”며 “오늘 행사를 계기로 직접 김치를 담가보고 싶어졌다”는 소감을 밝혔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김치 맛의 핵심인 유산균이 발생하면서 톡톡하는 소리가 난다는 재미난 연구 결과를 소비자들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며“기존 대비 유산균을 최대 9배나 만들어 주는 LG 김치냉장고의 강점을 바탕으로 김치냉장고 1등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공개된 맛있는 김치맛의 비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페이스북(facebook.com/theLGstor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