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베스트 상품전
공동구매 전문 인터넷쇼핑몰 마이공구(www.my09.com)는 다음달 3일까지 `컴퓨터 베스트 상품전`을 열어 CD케이스, 컴퓨터 본체 받침대, 마우스 등 컴퓨터 관련용품을 시중가보다 30~40% 할인 판매한다.
옹기에 담은 40~50대용 초콜릿
크라운베이커리는 최근 40~50대를 겨냥해 2월14일 `발렌타인데이`용 특별 제품을 준비했다. 이 제품은 전통 그릇인 옹기 속에 초콜릿을 담아 중후한 멋을 살린 것으로, 서양의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에 우리 고유의 멋을 느끼도록 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태리 브랜드 세루티는 22일 청담동 카이스 갤러리에서 캐쥬얼 라인인 세루티 진(CERRUTIjeans)의 2003 S/S시즌 런칭쇼를 열었다. 회사측 관계자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세루티 진이 “편안함과 섹시함을 기본 컨셉으로 해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하는 캐쥬얼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보드카 선물세트 출시
맥시엄 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이 선물 세트에는 앱솔루트 보트카(750m/l), 앱솔루트 시트론(750m/l) 및 앱솔루트 미니어처가 들어있다.
맥시엄 코리아 측은 앱솔루트 보드카가 풍부하고 부드러운 특유의 감미로운 맛을 지니고 있다고 설명했다. 앱솔루트 브랜드로 설 선물 세트가 출시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6만5,000원.
다담과일 양념장 3종 출시
CJ㈜가 100% 국산 과일을 20 ~ 39%이상 함유한 `다담 과일 양념장`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냉장 제조와 최소 열처리 과정을 거쳐 과일의 향을 그대로 살렸기 때문에 맛이 담백하며 투명용기에 2중 포장해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CJ측은 이 제품이 과일뿐 아니라 양파,배,표고버섯,참깨 등 20여종의 양념을 더해져 고기 맛을 한층 살려준다고 설명했다.
<이병관기자 comeon@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