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네덜란드 대전
롯데백화점은 올 해 하멜의 방한 350주년을 맞아, 네덜란드 대사관과 공동으로 `롯데-네덜란드 대전`을 기획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총 10일간 열리며 날개 길이만 10m가 넘는 대형 풍차와 튤립 가든이 설치된다. 또한 네덜란드의 전통 가옥인 여섯 채의 `Canal House`에서 나막신을 깎는 등의 전통 실연행사도 진행된다.
영어연극 고객 초청
제일모직의 골프웨어 아스트라(ASTRA)와 신사복 브랜드 빨질레리(PAL ZILERI)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초등학생 자녀를 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어 연극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관람 연극은 5월4일 라트 어린이극장에서 진행되는 `Strange Soup`.
까르네스테이션 홍대점 오픈
신세계푸드시스템은 오는 28일 까르네스테이션(쇠고기 광장) 제 6호 홍대점을 오픈한다.
매장 면적 290평, 주차대수 100여대 규모의 홍대점은 서교동 경남 예식홀 지하 1층에 위치한다. 특히 홍대점은 방해 받지 않고 모임을 가지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6개의 별도 룸도 확보하고 있다. 신규 오픈 기념으로 당일 방문 고객 모두에게 까르네스테이션 기념품과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임산부에게 상품 제공
보령메디앙스의 아이맘(www.i-mom.co.kr)은 오는 6월31일까지 3차례에 걸쳐 인터넷포털 네이트(www.nate.com)와 공동으로 `아이사랑Pack`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양사가 한국 피앤지와 CJ, 태평양, 일동후디스, 해찬들, 누크 등 국내외 임신ㆍ출산 관련 업체들과 손잡고 임신 8개월 이상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매달 100명씩 푸짐한 상품을 제공해준다.
<김영기,손철기자 runiron@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