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7일 자사가 이달부터 방영하고 있는 인터넷 드라마 `내방네방()`의 시청자수가 20만명을 넘어서는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네위즈측이 `드라마처럼 산다 세이클럽`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방영하고 있는 `내방네방`은 인기연예인 성유리, 공유 등이 출연해 옴니버스 형식으로 새로운 삶의 공간인 홈페이지를 매개로 만남을 가져가는 주인공들을 소재로 한 드라마다.
KTH 디지털보물앨범 축제 이벤트
커뮤니티 사이트 KTH(대표 최문기 www.hitel.net)는 7일부터 한달간 디지털 카메라와 캠코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이천만이 함께하는 디지털보물앨범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천만원 플러스 로또` 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자신이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출품하면 추첨을 거쳐 고급 디지털카메라와 전문가용 렌즈, 핸드폰 등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스타리그 기념티셔츠 판매
게임전문 케이블채널 온게임넷은 임요환, 홍진호 등 인기 프로게이머 8명의 캐리커처를 담은 온게임넷 스타리그 기념 티셔츠 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패션 브랜드 마우이앤썬 홈페이지(www.mauiandsons.co.kr)나 서울 삼성동 아셈 메가웹스테이션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 2만9,000원.
KTF 멀티팩서 온라인게임 제공
윈디소프트(대표 김종래 이한창)는 오락실 인기게임이었던 `스트라이커즈 1945`를 모바일 게임으로 만들어 KTF 멀티팩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7일 밝혔다. 기체가 1개만 등장하는 등 내용이 제한적인 기존 모바일게임과 달리 3개의 기체를 고를 수 있으며 스테이지는 7개, 게임시간은 40여분으로 늘어났다.
사이버다임과 전략적 제휴
쌍용정보통신(대표 강복수)과 사이버다임은 전자문서시스템, 자료관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두 회사는 이를 위해 전략적 제휴협정을 맺고 앞으로 영업ㆍ마케팅ㆍ기술 정보를 공유하면서 전자정부 분야 전자문서 시스템 수주에 나선다.
`소니드림 2003` 개최
소니코리아(대표 이명우)는 8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컨벤션센터 1층 소니스타일 코엑스점에서 디지털 가전의 미래를 보여줄 `소니 드림 2003`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유비쿼터스를 소니의 제품들로 구현, 미래의 생활 모습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조의준기자 joyjune@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