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4일 볼만한 TV프로##▤도둑의 딸 (SBS 오후9시55분)
월순(김은수)은 명선(김원희)이 영준(차광수)과 결혼 이야기가 오간다는 말을 듣고 웨딩드레스를 구하겠다고 나선다.
광수(주현)는 명선의 드레스는 무슨 일이 있어도 돈 주고 사 입히겠다고 다짐한다. 한편 명선은 영준에게 자신의 집안에 대해서 이야기 하지 못한게 있다며 아버지가 절도로 그동안 교도소를 열두번이나 다녀왔다고 솔직히 털어놓는다.
▤좋은걸 어떡해 (KBS1 오후 8시 25분)
창대(김용건)는 PC방의 손님들을 다 내쫓고 만 치성(주현) 때문에 화가 난다. 결국 그들의 사이는 더욱 심하게 틀어지고 만다. 수경(정선경)의 가족들은 장수(정보석)가 마음에 들어 흡족해 한다.
결국 수경도 장수의 따뜻한 마음을 받아들이기로 한다.
▤칭찬합시다 (MBC 오후7시25분)
180번째 칭찬 주인공은 1,650원으로 시작해 이제는 어느 정도 넉넉한 생활을 하게 되서 그만큼 남을 돕고 사는 남자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그는 동생의 저금통에 든 1,650원을 들고 서울로 상경했다. 중화요리 배달부에서 야채 배달, 뻥튀기 장사, 호떡 장사 등 안해본 일이 없을 정도다. 그는 그런 와중에 아들 친구의 등록금을 2년 동안 몰래 내주고, 장애인 재활시설과 외로운 노인들을 찾아가 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는 따뜻한 삶을 살아왔다.
▤팝 뮤직스타 (EBS 오후8시)
리키 마틴은 91년 데뷔 앨범 「RICKY MARTIN」과 93년 2집 「ME AMARAS」가 성공을 거두면서 라틴 아메리카의 스타가 됐다. 그는 98년 월드컵 주제가 「LA COVA LA VIDA」로 세계적인 스타가 되고 99년 영어 앨범 「RICKY MARTIN」에서 「LIVIN' LA VIDA LOCA」가 빌보드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섹시한 외모에 뛰어난 가창력으로 전세계 여성팬들을 사로 잡고 있는 리키 마틴의 음악 세계를 만나본다.
입력시간 2000/07/03 17:49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