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더블 H 정수기'

미네랄 함유 약알칼리수 넉넉


지난달 말 출시된 하이리빙의 수소 정수기 '더블 H'가 판매 일주일 만에 약 250여 대가 판매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더블 H는 바쁜 현대인의 건강 관리에 기본이 되는 물 건강에 대해 기준을 제시한다. 국내 최초로 '수소활성전해조' 특허(특허등록번호: 10-070-4955)를 적용한 프리미엄 정수기로 건강을 해치는 활성산소와 결합해 우리 몸의 건강한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기존 정수기에 사용되는 역삼투압방식은 정수 과정에서 몸에 좋은 성분까지 과도하게 걸러내는 부작용이 있다. 반면 더블 H는 4필터 9단계의 중공사막 방식으로 pH 7.0이상의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수를 공급한다.

부식이 거의 없고 환경호르몬이나 금속성 물질이 나오지 않는 안전한 소재인 풀 스테인리스 수조를 사용했으며 자체 개발한 써큘레이션 시스템으로 물을 주기적으로 순환시켜 맑고 깨끗한 상태를 유지한다. 수소수의 안정성과 위생을 고려하면서도 생활가전으로서의 편리성을 강조한 클린룸도어 방식, 디지털 디스플레이 터치센서 등 미니멀 디자인이 돋보인다.

더블 H의 경우 시중 정수기 대비 6개월 연장된 1년 6개월, 핵심 부품인 수소발생키트 2년 무상 보증 등의 품질 보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 모든 정수기 품목을 대상으로 보상판매도 제공 중이다.

민창기 하이리빙 대표이사는 "더블 H는 대한민국의 항산화 건강 지킴이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하며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창립 16주년을 맞는 하이리빙은 고품질의 신뢰받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생활 속의 행복'을 실천하는 국내 대표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으로 올해를 고객들과 함께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한 '소통과 브랜드 강화의 해'로 정했다. 이를 위해 하반기에는 하이리빙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콘텐츠,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을 실천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