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홈스쿨, ‘공부리더십 콘서트’ 개최


웅진씽크빅의 초등전문 공부방 브랜드 ‘웅진홈스쿨’이 학부모를 대상으로 올바른 자녀 교육법을 제시하는 전국 투어 강연 콘서트인 <공부리더십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바뀌는 초등교과서, 변하지 않는 공부 방법’이라는 주제로, 자기주도학습법의 창안자이자 국내 최고 자기주도학습 전문가로 알려진 정철희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교수가 전교 1등 공부습관 만들기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융합교육(STEAM)과 스토리텔링 학습, 서술형 평가 등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를 분석하고, 학습 동기와 자신감을 높이는 학습 전략, 과목별 학습 방법, 자녀의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학부모 역할에 초점을 맞춰 강의가 진행된다.

<공부리더십 콘서트>는 듣기만 하는 강의가 아니라, 학부모들이 자녀 교육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의 응답 형식으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 형식을 가미해, 자녀 교육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공부리더십 콘서트>는 2월 11일 수원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전주 등 전국을 돌며 총 8회 진행된다.

홈스쿨 회원 학부모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웅진홈스쿨 홈페이지(www.wjhomeschool.com)나 전화 상담(1577-1500) 또는 웅진홈스쿨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