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건설은 회사 홍보 브로슈어가 최근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LACP에서 진행한 ‘2013/14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2013/14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는 전 세계에서 1,500여건의 참가작이 제출됐으며 세계적인 작가, 디자이너, 기업체 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첫인상, 전체적인 서술기법, 디자인, 정보 전달,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현대건설은 홍보 브로슈어 평가에서 총 6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0점 만점에 총 99점을 얻어 대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현대건설의 홍보 보로슈어는 미국 말콤사가 주관하는 기업 홍보물 관련 전문 어워드인 2014년 제 27회 머큐리 어워드에서도 기업 브로슈어 부문 은상을 받았다. 머큐리 어워드는 아스트리드 어워드, ARC 어워드와 함께 기업 홍보 제작물과 커뮤니케이션 활동 분야에서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자동차 그룹 시너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종합 엔지니어링 리더로서의 미래 성장성을 현대적인 감각에 맞춰 표현한 것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