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5월 감사의 선물로 피케셔츠 어때요”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는 5월 한 달 간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라코스테 측은 5월 감사의 달 선물로 피케 셔츠를 제안하며 오는 31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실용적인 라코스테 텀블러를 증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피케셔츠는 피케(Pique) 원단을 사용해 만든 상의로 1933년 당시 최고의 테니스 선수였던 르네 라코스테와 니트제조업자 앙드레 질리에가 테니스 경기용으로 개발한 옷이다.

이번 이벤트는 라코스테에서 감사의 마음으로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라코스테 라이브(L!VE)매장과 온라인샵 (http://shop.lacoste.co.kr)에서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라코스테는 브랜드 80주년을 맞아 1930년대의 라코스테 오리지널 스타일부터 현재의 시크한 스타일까지 시대별 폴로 패션을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POLO SITE(http://www.lacoste.co.kr/polo/)’를 오픈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폴로 룩 스타일 가이드를 제공하며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폴로 셔츠 또는 온라인 샵(http://shop.lacoste.co.kr)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폴로 컨테스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