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혁신상 수상한 정수기 앞세워 미국 CES 참가

스마트가드 정수기 등 10여개 제품 전시. 북미 지역 본격진출


동양매직은 오는 8일(현지시간)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Consumer Electronics Show) 2013’에 참가해 정수기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CES 혁신상을 수상한 스마트 가드 정수기를 포함해 식기세척기, 스팀오븐 등 약 10여개의 수출 주력 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동양매직 스마트 가드 정수기는 가스 누출, 화재 경보 시스템을 갖춰 주방의 안전을 지킬 뿐 아니라 얼음 양, 정수 필터의 수명, 물의 온도, 출수 물의 양을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최고급형 정수기이다.

또 필터 교체 주기와 제품 고장시, 정수된 물의 양이 불안정할 경우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A/S센터로 직접 연결해 줘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양매직은 이번 전시회에서 전략적 협력사인 모뉴엘과 함께 부스를 설치한다. 방문객 및 관람객에게 동양매직 원액기와 오븐으로 만든 음료와 과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민석 동양매직 상품기획 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북미 지역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존 수출 경쟁력에 신규수출 국가개발과 비즈니스를 강화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부상하기 위한 공격적인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