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티치미ㆍ비상에듀 3월 학력평가 당일 라이브 설명회 개최


디지털대성의 수능 온라인 사이트 대성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가 3월 학력평가가 치러지는 13일,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한다.

라이브 설명회는 ‘3월 학평 완벽분석을 통한 2014 수능 전망!’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며, 대성마이맥과 티치미는 13일 밤 9시 30분에, 비상에듀는 10시에 시작한다.

대성마이맥과 티치미에서는 ▲과탐 김철준, 한종철 ▲국어 김재욱 ▲영어 김찬휘, 이명학 ▲수학 송진규, 한석원 강사가 학평 해설특강과 함께 2014 개정수능에 대한 분석을 라이브로 진행한다.

비상에듀에서는 ▲국어 박담 ▲수학 전준홍 ▲영어 이지민 강사가 라이브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3월 학평은 수능 유형이 A, B형으로 개정된 이후 처음 실시된 전국 단위 모의고사인 만큼, 이번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을 통해 6월과 9월 모의평가의 방향을 예측하고 2014 수능을 전망할 예정이다.

라이브 설명회가 진행되는 동안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전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수강권, 텀블러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도 한다.

한편,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은 같은 날 3월 학력평가 분석 서비스인 ‘올 체크(All Check)’ 서비스를 오픈해 해설강의와 오답노트, 성적 분석, 예상 등급 컷 등 수험생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회원들에게 무료로 서비스한다.

학력평가가 치러진 13일 당일 정확하고 빠른 채점으로 수험생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영역별 예상 등급 컷을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현재 자신의 성적 및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성적 발표일에는 실채점과 확정 등급 컷, 채점 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3월 학력평가는 바뀐 A,B형 제도 및 수능 유형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이라며, “학력평가의 출제 유형과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분석해야 2014 수능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 체크 서비스는 대성마이맥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채점서비스 이용 시 대성모의고사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