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시장, 이곳을 주목하라] 한화건설, '꿈에그린 프레스티지'

KTX 걸어서 10분… 교통 프리미엄 갖춰


한화건설이 동탄2신도시 시범단지 A21블록에 건축할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 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지난 12월 계약 시작 이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계약자들의 방문이 지속되면서 계약율 95%를 넘어섰다.

동탄2신도시 A21블록에 위치한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는 KTX동탄역이 도보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 프리미엄을 갖췄다. 단지 남측으로 골프장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탁월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중심상업시설과 가까워 생활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브랜드 가치까지 더해졌다.

교통 및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KTX 복합환승센터 동탄역을 걸어서 약 10분 이내에 갈 수 있다. 복합환승센터엔 공항버스, 간선버스, 지선버스 외에도 전용자전거 도로 등이 설치된다. 도로~철도~대중교통의 이용이 3분 이내에 가능하다.

전세대를 남향이나 남동서향으로 배치하고 탑상형 위주로 구성해 개방성이 높다. 단지 남측 도로 사이로 리베라CC를 마주하고 있어 단지내 전면 세대는 탁월한 골프장 조망권을 자랑한다

총 1,817가구의 대단지인 만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소나무와 고풍스러운 정자, 연못이 있는 송월정원(중앙광장)과 함께 실개천, 가족운동마당, 전원쉼터 등 휴식공간이 단지 곳곳에 배치된다.

인근 초,중,고, 유치원 등 총 7개의 교육시설이 중앙근린공원 주변으로 조성돼 어느 단지에서도 교육시설을 걸어서 갈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영천리 222번지 합동전시관 부지에 있다. (02)1544-490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