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티넷(075130)은 자사의 첫 번째 모바일게임 ‘힐링힐링몽 for Kakao’을 상반기 내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신개념 힐링RPG(역할수행게임) 힐링힐링몽은 2D로 표현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의 다양한 요정들이 모험을 통해 오염된 자연을 치유하는 컨셉의 캐쥬얼한 게임이다. 생명의 나무를 통해 다양한 요정 캐릭터를 소환하고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수집요소와 타이밍에 맞춰 노트를 터치하면서 진행하는 전투 시스템이 본 게임의 특징이다.
이동연 플랜티넷 모바일게임개발팀장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릭터 육성 게임을 출시했다”며 “긴밀한 소통을 통해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꾸준히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랜티넷은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cktailgames.net)에서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캐시 아이템이 쿠폰으로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닌텐도 3DS XL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alinghealingmong)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