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모바일 게임 ‘달을삼킨늑대 for Kakao’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형 모바일 게임 <달을삼킨늑대 for Kakao>가 13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독특한 그래픽과 화끈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횡스크롤 액션 MORPG <달을삼킨늑대 for Kakao>는 다양한 콘셉트로 마련된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인스턴트 던전 클리어’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광전사’와 ‘스팀 슈터’ 중 하나를 선택해 화려한 코스튬으로 꾸민 후 신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종 보상으로 획득한 장비들을 합성함으로써 무기를 강화하고 이를 사용해 점점 강해져 가는 적을 향해 도전하게 된다.

특히,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채팅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면, 진일보한 모바일 게임의 진수를 보다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다.

오는 8월 26일까지 <달을삼킨늑대 for Kakao>의 론칭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스 몬스터와의 대결에서 10회 승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1등급 한우 세트를 제공하고 ▲2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최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즐길 거리와 선물이 마련됐다.

액션과 RPG의 격렬한 만남! <달을삼킨늑대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달을삼킨늑대 for Kakao>는 지난 6월 25일 중국 1위 게임업체 ‘텐센트게임즈’와의 독점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통해 텐센트 모바일 게임 플랫폼 라인업으로 합류, 국내를 넘어 중국 대륙까지 뒤흔들기 위한 채비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