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키아, 코엘료 전자책 세트 82% 할인

전자책 특별기획전…SNS 이벤트 참여땐 1,000 포인트


파울로 코엘료의 ‘연금술사’를 비롯한 대표작을 전자책으로 최대 82%까지 할인 판매한다.

웅진오피엠에스의 전자책 브랜드 메키아는 내달 23일까지 ‘파울로 코엘료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할인 도서는 ‘연금술사’, ‘베로니카, 죽기로 결심하다’, ‘11분’, ‘순례자’ 등 파울로 코엘료의 대표작 12종으로 구성된 ‘대표작 세트’외에 진정한 자아를 찾는 ‘인생의 연금술 세트’와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주제로 하는 ‘사랑의 연금술 세트’, 그리고 독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베스트 5 세트’를 포함하고 있다.

SNS를 통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자신의 페이스북과 블로그, 자주 가는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유하고 공유한 주소(URL)와 아이디를 메키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자책을 즐길 수 있도록 메키아 포인트(1,000점)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키아 공식 웹사이트 또는 이벤트 페이지(http://gomekia.com/alchemy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자책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키아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 약 5만종의 전자책을 구매하고 읽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