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소치 동계올림픽에 출전 중인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B tv와 B tv 모바일 이용자들에게 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인터넷TV(IPTV) 가입자들은 ‘B tv’ 내 마련된 특집관 ‘소치를 기다리며’의 다시보기 주문형비디오(VOD)를 시청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추첨을 통해 한국 선수들이 금메달을 딴 개수만큼 말발굽 모양의 금(20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B tv 홈페이지(www.skb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모바일IPTV ‘B tv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올림픽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면서 ‘채널톡’ 메뉴를 통해 선수단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추첨을 통해 2,014명에게 B포인트 1만점, 매일 1명에게 스노우보드 세트와 스케이드, 패딩점퍼 등 동계 스포츠 용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우수 댓글 게시자 3명을 선정해 금메달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이달 26일 B tv 모바일에 공지된다.
임진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B tv와 B tv 모바일이 마련한 올림픽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과 뛰어난 화질이 응원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