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ng>컴투스, 대표 야구게임 2종, 프로야구 시즌 개막 특별 할인</strong>


컴투스의 대표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2'와 '홈런배틀2'가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아이템 할인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 다양한 행사를 가진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12'는 4월 9일까지 게임 내 게임머니인 '스타'와 게임포인트인 '포인트' 구입시, 구매 비용에 따라 10~30%까지 추가로 '스타'와 '포인트'를 더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가진다.

'홈런배틀2'의 경우 새로운 게임 구장인 '마계구장'을 추가하고, 백호, 현무 등 새 의상 패키지를 추가해 유저들이 새로운 기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4월 18일까지 '마계구장'을 50% 할인하고, 새 의상 패키지인 백호, 현무와 기존 인기 의상 패키지 중 하나인 닌자슈트를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12'는 시즌 개막을 앞두고 지난 3월 29일 스마트폰용으로 출시된 이후 애플 앱스토어 국내 전체 무료게임 1위, 티스토어 유료게임 1위에 바로 오르는 등, 프로야구 시즌 개막 전부터 게임상에서 미리 그 열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12'와 '홈런배틀2' 게임과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