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셋플러스] 증권사 대표상품, 한화투자증권 '한화연금증권전환형투자신탁'

다양한 펀드로 자유롭게 전환 가능


한화투자증권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연 최대 400만원의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화연금증권전환형투자신탁KM1호(주식)'를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올해부터 최소납입기간이 10년에서 5년으로 단축돼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또 고객의 투자성향별 다양한 펀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고 조건에 따라 중도인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연금 수령시 세율 또한 낮다는 장점이 있다.

한화연금증권전환형투자신탁KM1호(주식)는 저평가된 가치주식과 고성장주식에 장기 투자하는 전략으로 운용된다. 2001년 2월 설정되어 국내에서 설정된 연금펀드 중에서 트렉 레코드가 가장 긴 장수상품이며 전구간에 걸쳐 안정적인 성과를 시현해 연금펀드 투자목적에 매우 적합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한화연금전환형투자신탁KM1호 포함되어 있는 주식혼합형, 채권형, 국공채형등 다양한 펀드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폭넓은 투자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화투자증권은 이달말까지 연금저축계좌 가입 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내일을 키우는 연금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에 신규 가입 및 계약 이전, 추가 납입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