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Senplus의 트레이더클럽 한영섭전문위원(필명:제갈공명)은 9월 20일부터 28일까지 7일 동안 장중 무료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제갈공명 전문위원은 “3박자 투자기법”과 “헷지투자론”을 핵심가치로 운영되는 기법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제갈 위원은 “3박자(333)투자기법은 엘리어트 파동론, 일목산인의 일목균형이론, 워렌버핏의 가치투자론을 능가할 새로운 투자기법”이라고 소개했다.
제갈공명 전문위원은 “이벤트 이후 단기 숨고르기 장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종목별 강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 지수관련 대형주보다는 개별종목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그는 관심종목으로 삼성전자 · LG전자 · SK하이닉스 · 한국가스공사 · 대우증권 · 삼성증권 · 현대건설 등을 꼽았다.
한편, 제갈공명 위원은 “2012년 하반기 증시전망 현물 및 파생” 투자전략 세미나를 26일오후 5시~7시 서울 강남 압구정문화센터 4층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증권제국 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가 방송에서는 체계적인 증권교육과 실제 장중에 이뤄지는 매매를 모두 공개 중이며 SENplus의 유료ㆍ무료회원들은 모두 이용 할 수 있다.
제갈공명 전문위원의 ‘전문가방송 및 투자전략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 (plus.sentv.co.kr/) 혹은 전화(1577-7451)로 하면 된다. /서울경제TV SEN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