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커넥트, 강남대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5월 3일 오픈…풍성한 이벤트 예정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4개국에서 활약하고 있는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다음달 3일 강남역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여는 에이치커넥트 강남역 매장은 200평 규모로, 1층과 2층을 함께 사용하는 복층 구조다.

에이치커넥트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맞춰 온ㆍ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DJ 나이트 쇼핑 파티’, ‘에이치커넥트 맨을 찾아라!’, ‘ Lucky 쇼핑 쿠폰 증정’ 등의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100만원 상품권부터 다양한 에이치커넥트 상품이 무작위로 들어있는‘럭키박스’이벤트는 높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에이치커넥트 페이스북 (www.facebook.com/hconnectkorea)과 블로그(http://blog.naver.com/h_connect)에서 추가적으로 찾아볼 수 있다.

에이치커넥트는 ‘커넥팅 투 더 패션(Connecting to the Edge of Fashion)’을 슬로건으로 진정한 트렌드를 추구하는 모던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글로벌 에스피에이 브랜드(Contemporary Global SPA Brand)’이다. 현재 한국과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 아시아 4개국의 진출해 있으며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