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롯데제과, 1만원대 과자선물세트 2종 선봬

롯데제과는 추석 선물세트로 과자선물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을 비롯해 '6년정성 홍삼' 세트 등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지난 1970년대부터 선보인 과자종합선물세트를 올해 추석에도 선보인다. 과자선물세트는 어린이들로부터 사랑을 받으며 명절 웃음꽃의 주역으로 자리를 지켜왔다.

과자선물세트는 푸짐한 양의 과자 제품을 담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가 포장에 그려져 있는 게 특징이다. 또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가 있다는 게 롯데제과 측의 설명이다.

롯데제과가 올 추석을 앞두고 선보이는 과자선물세트는 '몬스터유니버시티 과자선물세트'(1만원ㆍ편의점 기준) 2종이다. 몬스터유니버시티 과자선물세트에는 빠다코코낫, 칸쵸, 야채크래커, 치토스, 꼬깔콘 등 롯데제과의 장수 인기 제품이 들어 있고 선물세트 케이스는 과자를 꺼낸 후 책이나 장난감을 담아두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을 통해 홍삼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식품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헬스원 건강선물세트는 부모님과 윗어른들께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선물하려는 30대 이상 중ㆍ장년층을 겨냥해 구성됐다.

헬스원 건강선물세트에 포함된 대표 제품은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의 홍삼농축액, 홍삼캡슐, 황작수 등이다. 이들 제품은 Rg3 특허공법을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력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등 홍삼이 가지고 있는 효능을 탁월하게 발휘한다는 게 롯데제과 측의 설명이다.

'6년정성 홍삼' 브랜드 제품으로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한 홍삼농축액, 홍삼액100, 홍삼액골드, 홍삼진액, 홍삼절편' 등이 있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등에 좋고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음용 방법을 다양하게 만든 게 특징이다.

롯데제과는 올해 긴 추석 연휴를 맞아 과자선물세트와 헬스원 건강선물세트의 판매량이 지난해 추석보다 10~20%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