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SEN]면역 증강 신소재 ‘웰뮨’, 직접 찾아가는 고객 체험 이벤트 진행

바이오기업 내츄럴엔도텍이 지난 15일과 16일 서울 관악산을 방문한 등산객들을 직접 찾아가 면역 관리의 중요성을 전하며 온 가족 건강을 응원하는 ‘웰뮨 면역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면역 관리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세계적인 면역 증강 신소재 ‘웰뮨’의 우수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웰뮨 면역 캠페인’ 행사에서는 내츄럴엔도텍이 판매하는 면역 증강 파트너 ‘면역엔글루칸’ 제품 체험, 웰뮨 포토 이벤트, 면역맨과의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면역 건강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고객 20명을 선정해 1개월 웰뮨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웰뮨 블로그 체험 이벤트’를 현장에서 직접 신청 받았다. 체험 이벤트는 12월 10일까지 웰뮨 공식블로그(www.wellmune.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웰뮨 면역 캠페인’ 행사는 오는 22~23일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웰뮨(Wellmune)’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베타글루칸의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유명 과학저널인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총 18종의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에 소개됐으며 국내에서는 2013년 11월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박진희 마케팅팀장은 “이번 웰뮨 면역 캠페인은 면역의 중요성을 간과하는 고객들이 세계적인 면역 증강 신소재 ‘웰뮨’을 직접 체험하며 새로운 차원의 건강 관리 노하우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창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SEN TV 보도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