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오메가 영양수액 출시
음식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없는 환자를 위해 오메가3 성분을 담은 영양수액이 출시됐다.
JW중외제약은 오메가3 성분을 함유한 3세대 영양수액 '위너프(WINUF·사진)'를 최근 출시했다.
위너프는 지질과 포도당·아미노산 등 3개 성분을 혼합해 사용할 수 있는 지질 영양수액으로 생선오일과 대두유·올리브유·야자유 등 네 종류의 지질성분이 함께 들어가 있으며 오메가 3와 오메가 6가 함유돼 있다. 특히 3개의 방(chamber)으로 나뉜 수액제에 힘을 가하면 방이 터지면서 간편하게 수액을 섞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지금까지는 코코넛오일 중심으로 만든 2세대 영양수액이 국내 시장을 주도했지만 이번 위너프의 출시로 우리나라에도 생선오일 위주의 3세대 영양수액이 등장하게 됐다. 이 제품은 미국 박스터사를 통해 미국·유럽 등 각 국가에도 공급될 예정이다.
동아제약 비겐크림톤 리뉴얼
동아제약은 최근 비단결 염색크림 염모제 '비겐크림톤'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워진 '비겐크림톤'은 모발보호성분(양이온성폴리머·실리콘오일)과 보습성분(해조엑기스)을 추가 배합해 염색에 따른 모발손상을 보호하고 또한 암모니아 냄새를 줄여 염색시 거부감을 최소화했다.'비겐크림톤'은 기존의 염모제들과는 달리 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에 트리트먼트 성분을 보강해 더블 트리트먼트 작용을 통해 염색 후에도 촉촉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에 따라 멋내기에 좋은 3G(밝은 밤색), 4G(자연 밤색), 5G(진한 밤색)와 흰머리 염색에 좋은 6G(자연 갈색), 7G(자연 흑갈색)으로 구성돼 있다.